No.
Product
Subject
Writer
Date
Rating
길이가 짧아서 더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^^ (1)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23 10:18
16
4차 리오더. Ribbon tie flat예뻐요. 와이드진이나 7부에 신어도 이쁠거 같아요. 착용감도 좋아요 (1)
네이버 구매평
/
2026.03.28 11:33
진짜따뜻해요!! 기모바지안입은날은워머하고나가요 (1)
네이버 구매평
/
2026.01.02 20:56
사장님 넘 친절하시고, 77사이즈 좋아용:) (1)
네이버 구매평
/
2025.12.13 14:35